공지사항 > 오월의하루 펜션
board - 공지사항
Pension - day of owol board
이곳에서 보내는 시간과 일상의 하루가 저마다의 기억 속에서 작품처럼 남을 수 있도록
쉼과 놀이. 펜션 본연의 기능과 가치에 더 충실한 오월의 하루

팬션 위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월의하루 댓글 0건 조회 645회 작성일 19-12-06 11:45

본문

안녕하세요? 오월의하루팬션지기입니다.

오월의하루에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오픈을 하고 간판을 달아야할지, 고민하다 아직 준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월의하루로 들어오는 길에 대한 안내를 자세히 드리려고 합니다.

오월의 하루는 춘천시 서면 오월리 122-8번지(서면 영서로 389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주소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춘천댐을 지나 화천 방향으로 진행하다보면 팔각정이라는 간판이 보이고 앞에 군부대가 있습니다. 군부대가 보이면 우회전 준비하시고 무키간판과 분리수거함이 보이면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나오니 그때 우회전 하시면 됩니다. 우회전을 해서 내려오다보면 높은 담장이 끝나는 집에서 좌회전을 할 수 있는 도로가 나오고 그 길을 따라 끝까지 들어오시면 어닝에 오월의 하루라고 쓰인 팬션이 나옵니다.

8세대 정도 함께 모여사는 아주 작은 호수전망 뷰가 좋은 시골마을입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힐링이 될 수 있는 공간이었으면 더할나위없이 기쁘겠습니다.

큰 길에서 내려오는 길의 경사가 살짝 급하고, 눈이오면 미끄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겨울길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다시한 번 정리하여 길안내 드립니다.

춘천⇒춘천댐⇒화천방향진행⇒팔각정,군부대정문 보이면 우회전 준비⇒무키간판과 분리수거함이 보이면 우회전⇒직진⇒큰담장 끝나는 길에서 좌회전⇒ 2집 지나 빈 공터 나오면 바로 옆집⇒주차 후 입실 (주차는 편하신대로 하시고 차 한대 정도 지나갈 수 있도록 세워주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